200118-19 FAN-CON MX HOME PARTY 2022. 3. 15.

2020 FAN-CON MX HOME PARTY

2020. 01. 18. (토) 6PM - 10PM 

2020. 01. 19. (일) 5PM - 8:40PM

/ 잠실 실내체육관


 

더보기

처음으로 뛰었던 공식 행사? ! 늦덕 짭베베는 아직도 울어... 첫날엔 솔플 했는데 12시에 도착해서 굿즈 줄 3시간 서서 후드랑 뽀글이 가방, 모니터 메모보드, 쇼퍼백 사고 스탬프 이벤트 존나 방황하면서 받았다. 아니 왜 나는 그게 안보였을까? ^^... 진짜 굿즈줄 끝 코앞에서 포카 품절 떴을 때 스쉽 불 지르고 싶었다. 물량 무엇? ㄹㅇ 애들이 번 돈으로 성접대한거 생각하면 개빡치는데 돈 안 버냐? 돈 준다고 새끼들아 물량 시.팔... 다행히 온라인 예판으로 여러 개 구입하긴 했지만 셔누 그릇이 좀 아쉽네,, ㅋ..살걸 어쨌든 일요일엔 진짜 극적으로 댈구 구해서 포카랑 와펜뱃지까지 가졌다 ♡ 예판 배송 오면 사진 추가해야지 +아미친 옷걸이 무슨 일이야 미친 안 샀으면 어쩔뻔했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 증사 존예ㅠㅠㅠㅠㅠㅠㅠ 자다 일어나서 감동의 눈물 흘리는 중

 

개인적으로 첫콘이 나는 더 재밌었다. 시제석이라 좀 걱정했는데 원좌석 쪽이고 4열이지만 실질적 3열이라 본무대 넘모 잘 보이고 전광판 개 크게 보이고 이쪽으로 애들이 많이 와줘서 인사 개 많이 하고 너무 좋았어... 아 그리고 4열까지 테이블석이었는데 진짜 와씨 너무 좋아 테이블... 개편하게 무슨 진짜 내 집 안방처럼 즐기다 옴 ㅠ.ㅠ 양 옆자리 팬분도 잘 만나서 증사도 받고 먹을 것도 받고 .. 매번 나도 챙겨야지 하면서 까먹는 나. 진짜 첫콘이라 셋리도 모르고 진행 구성도 몰라서 더 설렜던 것도 같다. VCR 애져버리고 몬스타트럭 뮤비.. 당장 풀어 스쉽 이새끼들아. 미들옵더나잇이랑 럽유 너무 좋았다 진짜 미옵나는 한국에서 계속해줘야 해... 럽유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인데 짱좋았어ㅠㅠ 그리구 공연 전에 뭐 듣고 싶냐고 공글 올라왔었는데 그거 진짜 참고한 거야..? 언더워터랑 하ㅌ어택 미쳤나 봐 진짜 거기서 1차로 죽었어 나

언더워터 배경 블루였다가 레드 되고 진짜 죽어 창균이 주헌이 랩 파트 하는 거 죽어 그냥..ㅠㅠㅠㅠ 하트어택때 첫콘은 민혁이랑 셔누가 2층 돌고 막콘 땐 바꿔서 돌았는ㄴ데 막콘 크롬 시팔새끼 팝업 ㅠㅠ2층 할 수 있었는데!! 공식 아이디 양도도 받았는데 ... 씨발..

어쨌든 원좌석 쪽 시제석이라 시작 부분이어서 바로 정면에서 민혀기 튀어나와가지고 깜짝 놀랐다. 카메라로 담고 싶은 마음 + 눈으로 담고싶은 마음 + 인사하고 싶은 내 왼쪽 손 + 나도 모르게 나오는 비명이 아주 아름답게 합쳐져서 엉망진창 영상이 만들어졌지 ㅎㅎ 이날부터 내 차애 이민혁. 유기현을 그렇게 못 본 게 한이야ㅠㅠ

전반적으로 첫콘이 뭘 할지 몰랐고 내 자리도 더 좋았고 팬 분위기도 더 좋았고 갠멘도 일요일보단 덜했고 애들 바이브도 더 좋았다 나는 ! 잊을 수 없어 진짜 나 기현이 표정 멘트 다 생각나 이 174.8 거대 햄찌야.. 엑디닷 추억처럼 몇 년이 지나도 회상하고 진짜 좋았어 하는 추억이 만들어진 것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다. 이벤트도 다 참여했구 (짭베베인것만 빼면...) 포카 교환도 했구 굿즈도 만족할 만큼 샀구 그냥 행복했다. 첫날 굿즈줄 세 시간 서고 4시간 공연 미친 듯이 즐기고 이벤트 다 참여하고 왕복 4시간 올콘 뛰니까 몸이 진짜 뭐 거의 17:1 패싸움 아님 다구리 수준으로 아프다... 하지만 다시 잠실로 나를 돌려놨으면 좋겠어 가지 마 내 18일...ㅠㅠㅠㅠㅠㅠ

멘트도 예쁘면서도 감동적이고 눈물 버튼이라 울어버리고... 정말 짧은 시간이었지만 내가 많이 애정 했던 게 맞는 것 같고 무엇보다 얘네가 진심이 느껴져서 지금 더 사랑 맥스가 되어버렸다. 기혀나 나 뮤지컬 존버 할게ㅠㅠ 너 때문에 뮤지컬 좋아지게 생겼어 아니 니가해서 좋은 거지만 ㅠㅠㅠㅠ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