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바빴는지 모르겠는 4월 2022. 6. 7.

feat. 6월 작성

 

 

 

먹는 걸 줄여야겠다고 생각이 든다

 

 

 

맨날 필요할 때 없어서,

개빡쳐서 3개 사버림

 

 

 

나도 한 번쯤은 무언가 미친듯이 열심히 해보고 싶다는 마음

 

 

 

너무 예쁘다 🫶

웨딩 사진만 찍고 결혼 안해도 되나요? (??)

 

 

 

꿍민수 했던 향수 드디어 오픈일이 도래했다는 사실

임창균 너 ,,,,, 이런 무드의 향을 ... (기절)

 

 

 

친구들아 내가 해냈어

 

 

 

... 부럽다 진짜

나는 공기만 먹어도 쪄

넌 좀 찌울 필요가 있어

내 지방 가져가

 

 

 

네 그래요... 잠실 살고 싶어서 봤는데

예.. 알겠ㅅㅂ니다

 

 

 

제주도 팬싸 와 진짜 기획 누구야? 

 

 

 

everyday morning

my mind

 

 

 

레트로 카페

 

 

 

햄찌큥 입양 완 ➰

 

 

 

차를 바꾸려고 했는데

많은 과정 속 뭐 .. 결론적으로 몇 년 더 타기로 해서

아쉬운 마음, 몽블랑 키링으로 달래기 🥹

 

 

 

청청이 설레는건 오빠가 처음이야

 

 

 

미쳐서 어울리지도 않는 헬로키티 마우스 결제

 

 

 

그냥 또 통장 털린 사람 된거쥬

 

 

 

와디즈 펀딩 했던 속눈썹 컬링기 !!

완전 기대되는데 뷰티고자는 사용이 어렵다고 한다

 

 

 

생각보다 더 작았던 목걸이

쪼꼬미

 

 

 

봄은 사람을 괜히 설레게 해

 

 

 

자다 일어나서 힌스 3천원대에 결제하기

뻔하지 뭐.. 두 세번 쓰고 유통기한 넘겨서 버릴 나의 모습

그래도 예쁘니까 산다

 

 

 

내 취향의 향이 아니어따 .... 🥲

 

 

 

오빠 나 오빠 본가 앞이야

봉숙이만 보여줘, 응?

내가 30분만 산책시키고 올게 제발

 

 

 

친구 일 같이 하기

 

 

 

점심시간에 슬리퍼 끌고 투썸X마르디 MD 사러 가기

초록에 또 빠져가지고

 

 

 

콧코볼

 

 

 

사긴 샀는데 배송이 6월 말이라뇨 ... 지금 4월인데요

팬콘 2달 뒤에 팬콘굿즈 받기

 

 

 

부힛....

거리두기 완화로 추가좌석 오픈해서 결국 올콘 뛴다 (ノ´ヮ`)ノ*: ・゚

(그리고 새삼 엄마한테 등짝 맞음)

 

 

 

섀도우 완전 내스타일이야

립은... (생략)

 

 

 

예.. 아 예... 

딱 팬콘까지네 

 

😂

 

 

 

귀여운 복조리백을 장만했다

이제 데일리백은 너로 정했다 !

ㅠ-ㅠ 가방 정리 해야지

 

 

 

10월에 공구 탑승한 더드리밍 .... 6개월 걸렸다 ;ㅅ;

오느라 수고했어... LP는 끝까지 소식 없네

 

 

 

몽배배인거 티나는 립제품

 

 

 

컵홀더 색이 예쁘다

사소한거에 기분 좋아지는 아침

 

 

 

쿠쿠랑 백만번 고민하고 산 쿠첸 밥솥 ( ◜▿◝ )

가격 때문에 쿠첸 샀지만, 개봉해보니 맘에 들어 ! 

밥만 맛있더라 ...

 

 

 

어쩌다 댕강 네잎클로버

울어? 아니 안 울어 ...............

 

 

 

ㅋㅋㅋㅋㅋ 이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드지갑에 꽂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출할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기분 매우 설렘 ( •̀֊•́ ) ̖́-

 

 

 

누나 왔다 기현아 ~~~ 💓

날씨 눈치 챙겨 ... 누가 비스타엑스 아니랄까봐 ➰

 

 

 

팬콘 ㅠㅠㅠㅠ 너무 기다렸던 콘서트 말로 표현 못할 정도로 벅차올랐다.

완전 지금 이거임

 

그리고 올해도 최애 동선과는 반대에 앉았다고 한다 ◠‿◠

우리 장르 피에르 진짜 쫀잘...... 사람 아냐.

 

'month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인지, 여름인지,  (0) 2022.06.15
6월에 쓰는 3월 일기  (0) 2022.06.06
'22 Feburary  (0) 2022.03.15
'22 January  (0) 2022.03.15
'21 December  (0) 2022.03.15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