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Feburary 2022. 3. 15.

부제 : 우울의 끝은

 

 

 

📍 카페 오당

분위기 맛집 재방문

12시 오픈 맞춰 가려고 했던 계획은 둘 다 늦잠 자서 실패 ㅎ

3시쯤 만났다 ^-^

 

 

 

📍 느린여름

디저트 맛집입니다~,, 특히 얼그레이스콘 중독됨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인테리어도 포근하고 👍​

 

 

 

주문한 하파 렌즈 수령 완료~

클라우디 예쁜 건 알고 있고 블러 원데이는 퍼컬 진단 겸 비상용으로 :)

 

 

 

가을 뵤 🐹

난.. 네가 정말... 좋.다....

우울할 땐 유기현이지...

 

 

 

🔗 체리 오리지널 클래식 키보드 블랙 G80-3494 저소음적축

옛날 키보드 감성 또 꽂혀서 체리 클래식 키보드를 샀다 !

흑축으로 사고 싶었는데 품절이라 적축으로 샀다.

한성키보드는 윤활 필요 없어서 썼는데 얘는 나중에 꼭 윤활작업 해줘야겠다 ㅎ-ㅎ

감성은 좋으니 일단 써본다 (절대 귀찮아서가 아님

 

 

 

개취로 체리 로고 맘에 안 들어서 스티커로 가려버리기..

 

 

 

🔗 사오파오 Oblivion 2 키캡 PBT XDA 5면 염료승화 (123키)

키캡놀이 🙂

녹차 키캡과 긴 고민 끝에 오블리비언2 키캡으로 샀다.

Hello, World! Code Meta 이런 문구 각인이 특이해서 결제

캡스락은 예상 못했어서 그냥 펑션키 박아버렸다,,

옛날 감성은 기본키캡이 타건감은 좋으나 xda러버는 포기 못해

 

 

 

🔗 Siout TENUE black

시우트 늦게 알아서 ㅠ-ㅠ

블랙은 이미 품절이고 남은 화이트 사려다가, 문의글 남긴 사이 품절 떠서 울었는데

마지막 오더로 열려서 오픈 10초 만에 결제 완 🖤

테뉴백 블랙 너무 예쁘다 🥲 시우트는 사랑입니다.

 

 

 

아 3년 전 게시글이라는데 곽윤기 너무 웃김ㅜ 매일 웃겨 우는 중

매력 넘치는 핑크오빠야 정말

 

 

 

새벽같이 일어나 오전에 건강검진 조지고 강남 자라에 갔다.

깜깜한 지하철 보다 달리는 창밖 보는 버스가 좋아서 여의도-강남

버스로 이동했는데 고개 떨구면서 열심히 잤다는 현실

L 사이즈 마지막 재고로 떠서 주말부터 금요일 아침까지 호달달 쫄렸던 기억..

사이즈 괜찮고 핏 예뻐서 바로 구입했다.

 

 

 

소중한 나의 초상권 보호,, (이럴 거면 왜 올리는 거야

사진 찍는 걸 별로 안 좋아해서 인생네컷도 최근에 처음 찍어봤는데

자라 매장 오픈도 안 했고 카페 가기는 애매한 시간이라

혼플로 하루필름이랑 포토이즘 찍고 왔다 🌿

내 얼굴이 맘에 안 들어서 그렇지 재밌네.. 중독될 것 같아 이거...

 

 

 

🔗 베리썸 리얼미 아이팔레트 04 뉴트럴 애쉬

섀도우 유목민의 마지막 결제는 베리썸~

맨날 쓰는 버건디, 퍼플 말고 새로운 컬러를 써보고 싶었던 나,,,

산 거 까먹고 매일 쓰던 거 바르는 게 너무 웃긴

다음 주에 꼭 써봐야지

 

 

 

🔗 GBH HOME DAILY SCHEDULER KIT BLACK

좋아하는 브랜드에서 다이어리가 나왔다?

안 살 이유가 없지

디자인은 끝내줍니다. 아까워서 아직 점 하나도 못 찍은 게 함정

올해는 이걸로 기깔난 한 해를 보내준다!

 

 

 

🔗 라이프썸 무선 충전 핸디 청소기 2세대 (LFS-HA17) 매트그레이

머리카락이나 책상 위 정리할 때 편한 핸디청소기

진짜 가볍다. 다른 핸디 제품을 안 써봐서 모르겠는데 아주 만족함

 

 

 

🔗 ONE BRILLIANT Cooper-OB203-Black Silver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사보고 싶었는데 마침 디자인이 예뻐서 (돈 쓰고 싶어서) 장바구니에 은근슬쩍 넣기

모델이..착용한 상페에선 되게 커 보였는데 역시 내가 끼니까 작구나 ^-^

그래도 예쁘니까 됐어

 

 

 

🔗 HYGGE UNDERWEAR 소프트 노와이어 브라 팬티 세트 블랙:85.A.100

데일리 사려다가 소프트 샀는데 살이 많아서 그런지

움직일 때마다 겨드랑이 쪽이 닿아서 불편하다.

그거 빼면 다 좋은데 ㅠㅠ 삐죽살이 많아서 그런 거야? 나 울어,,

팬티는 합격

 

 

 

🔗 블레스문 비타킷

무려 한 달이 걸려 받은 비타킷

1/12에 주문했는데 주문 폭주+택배파업의 콜라보로 2/10에 수령

발림성은 좋고 효과는 더 써봐야 아니까,,

샘플로 준 폼클렌징이 좋아서 다음에 살 예정 😋

 

 

 

2/18 6pm 까지 살 이유가 생겼다.

유기현 슈돌??? 미친거아니묘 결혼 장려 목적 잘 알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BXPe12LXK7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주헌 하루만 더'를 잇는 내 인생 영상

 

 

 

뜰 케이스 샀다.

원래 🔽 티이에이 뉴욕케이스 갖고 싶었는데,

13시리즈가 없고 문의 답변도 비극적이라.. 여기저기 둘러보다 결제했다 ㅎㅎ

사장님 답변 넘 친절하셔서 기분 좋아졌다 (?) 티이에이 케이스는 다음에 사는 걸로 얄루

 

 

모던하우스 구경 중에

조화가 너무 예쁘게 나와서 한 다발 사버렸네

할아버지한테 갈 때가 됐는데 마침 또 샀네

 

 

 

아 ㅋ;; 마라탕 그만 먹는 거 어떻게 하는 건데 ;;;

유행 끝나고 중독되기 있냐

아 근데 이 집이 너무 맛집이야 다른 곳은 🤔

 

 

 

우리 엄마 생일이라 케이크 🤍

소소하지만 특별한 생일

 

 

 

소신 발언..

유기현이 너무 좋습니다... 너가 숨만 쉬어도 좋아

 

 

 

아니 이게 그렇게 후기가 좋다면서요. 저도... 갖고 싶습니다.. 🙂

비록 1인용 소파가 있지만... (더 보고 살걸..)

 

 

 

업업님 아카이빙북을 가질 수 있게 되었다..!

인포만 봐도 이건 소장해야 해

 

 

 

오랜만에!! 좋아하는 횟집에서 저녁을!!

회는 사랑이애오 맨날 먹어도 안 질려 왜?

 

 

 

요즘_내_마인드.jpg

 

 

 

📍 더현대 서울

미루고 미루고 미뤘던 더현대 이제서야 가봤다.

예쁘더라구요... 근데 전시 보러 6층 갔다가 사람에 질식해서 나옴 ㅠㅠ

 

 

 

📍 홍대 컬러가산다

퍼컬 진단받았다! 예상대로 친구는 여쿨 나는 겨쿨 ㅋㅋㅋ

1. 겨울 딥

2. 겨울 비비드

이렇게 나와서 저는.. 겨울에서만 놀 수 있습니다... 🥲

선생님(?) 무심한 듯 웃겨주셔서 아주 재밌었습니다.. 뼈맞는데 안 아픔

여름 뮤트 화장품만 전나 샀던거예요.

웃긴 게 죽어도 아닌 거 같다던 가을 컬러 화장품은 있는데

봄웜은 한 개도 없음ㅋㅋㅋ

 

 

 

📍 더스크블루

가려던 카페들이 죄다 일요일이라고 문을 안 열어서 검색 끝에 도착한 카페 😂

분위기 너무 좋고 저 레이어드 치즈케익이 죽여줌,,

 

 

 

빨리 봄~초여름 왔으면 좋겠다.

한여름은 ... 조금 싫지만, 살을 가리기엔 겨울이 최고지만,

너무 춥잖아

 

 

'month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왜 바빴는지 모르겠는 4월  (0) 2022.06.07
6월에 쓰는 3월 일기  (0) 2022.06.06
'22 January  (0) 2022.03.15
'21 December  (0) 2022.03.15
'21 Sep - Nov  (0) 2022.03.15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