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July 2022. 3. 15.

 

아이폰 색상 이렇게만 나와봐. 당장 지를랑께

 

 

로제찜닭 ❣️

 

 

화연장 연화열도

모둠인가 시켰는데 찐 맛집이었다.

 

 

육회비빔밥은 사랑이애

하루 세끼 육비로 배를 채울 수 있어.

 

 

깡돈

고기는 언제나 옳아

 

 

하여튼 잘 먹고 댕김. 덕질+먹는 낙 뿐임

다이어트? 가을에 해~

 

 

유니버땡 이런 것도 줬었냐며.. 나 왜 이제 알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임짱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김 ㅜ 

유니버땡은 뭔 써방을 ㅡㅡ

 

 

우리 기연이 귀엽죠... 핵귀요미ㅜ 하앙 깨물어머거

 

 

사랑의 파편2

좋은 전시였습니다. 별점 5천만점 드리겠습니다.

세 번째 전시도 .. 해주세요 갈래요 ㅠ-ㅠ

 

 

포카 샀는데 기현이 그려주심 ㅠㅠ 💓

 

 

그리고 드디어 공방핑햄을 구했다는 소식 !!!!!!!! 무려 2년이 걸렸읍니다..

진짜 너무 예쁘다 아름다워 너..

 

 

키오데 기현 너무 예뻐. 진짜 심장이 쫌 아파...

키갈해 키갈! 키1스해

 

 

멤버분들이 처음부터 랩부분을 비워달라고 하셔서 ...

...

..

...

지렸서

 

 

(갑자기) 내가 좋아하는 기혀니

휴..진짜 넌 최고이애 칠순베베 다시 한번 다짐해

 

 

햄쥐 에어팟 케이스 왔어요.

적당한 일코 + 세련된 디자인 = 결제

 

 

아주 찰떡입니다... 내 속을 드러낸 기분

 

 

재택 할 때 간식 창고 채워져서 내 의자에 몰래 올려놔준 귀여운 팀원.. 🥺

(의자 왜 이렇게 더럽지 제 엉덩이 아니에요)

 

 

친구 집에서 분양받은 먼지 셋

완 투 뜨리

 

 

그리고 그 친구네에서 컨저링 봤으요

휴 본 줄 알았는데 2 안 봤네

 

 

내가 선물한 컵에 커피 마시기

 

 

애옹스.. 인간시러 애옹...

 

 

포장은 어려워

 

 

이거 출처가 어디지 뇌절하면서 저장해가지고 생각이 안 나네

어쨌든 제 남편이 확실합니다

나랑 결혼도 안 해줄 거면서... 이런 남편 같은 사진 찍히는 행위 금지,,

 

 

카페 베이지톤

이 무더위에 구석진 곳 찾아가기

의도하지 않은 시밀러 룩.. (?)

 

 

오스피셔스커피

그냥 로고가 귀여웠던 카페

 

 

촌동네 뜨고 싶어요 🤯

 

 

아이맥 결제 완...

안녕 24개월 할부

 

 

당근에 책상 내놨는데 생각보다 빨리 팔려서

땅바닥에서 재택근무한 사람..

다행히도 다음날 퇴근하고 와보니 책상이 와있었다 ^-^

 

 

뭐야 이 내남친 재질

오빠 사랑해

 

 

식자재마트에서 싸게 팔길래 사 왔다.

뭐 조화롭고 갬성 어쩌고 나발이고 필요 없고

이렇게 집에 놓고 보니 기분 좋네

 

 

호텔 델루나로 주말 때우기 ><

어쩌다 보니 포토샵 마스크로 옛날 인소닷 표지 느낌 창출

 

 

더블유 기현 심장에 새겨 

ㅜㅜ제 이상형입니다. 여러분 제 남편이애오

 

 

지금 이 상태 

 

 

내가 좋아하는 아기여우 재질

햄스터도 밀고 상어도 밀고 여우도 밀고 다 좋은데

사실 저는 여우파입니다.

 

 

빨리 가을 겨울 주세요 이 룩을 입어야겠어요.

 

 

벌써 몬엑 좋아한지도 2년이 넘었다.

그 좋아했던 2년 가끔 돌아보는데 되게 행복한 추억이라 기분이 좋다.

신기하게도 그때의 감정이 생생하게 생각이 난다.

결론 : 최소 칠순베베

 

 

덕질 얘기 빼면 생활이라는 게 없네 나

'month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1 Sep - Nov  (0) 2022.03.15
'21 August  (0) 2022.03.15
'21 June  (0) 2022.03.15
'21 May ①+②  (0) 2022.03.15
'21 Mar - Apr  (0) 2022.03.15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