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August 2022. 3. 15.

 

예쁜 하늘들

 

 

 

지금은 이렇게 깔끔하지 않다는 게 함정.. 다 치울까...

어쨌든 새 아이맥 너무 좋다 🤍

 

 

 

먹는 게 빠질 수 없죠 :ㅅ: 돼지 사육은 아주 잘하고 있답니다 ^-^

먹는 재미..최고된다

 

 

 

본가 와서 오랜만에 LP 꺼내기 💿

미국 앨범은 레전드야

저 때는 LP 플레이어 있지도 않았는데 앨범이랑 같이 샀던.. 

그때의 나를 엄청 칭찬한다.

 

 

 

그래서 블루반이랑 픽쳐반을 (뒤늦게) 샀는데

픽쳐반이 2개 와서 문의하니까, 현지에 연락 넣었는데 품절이라고 했다 ㅠ

그럼 말을 해주지 왜 같은 걸 2개를 보내..? 아니면 그 사이에 품절된 거야?

 

 

 

하지만 포기하지 않아.... 갖고 말 테다

이놈의 물욕..

 

 

 

8월엔 흉스와 라포엠 콘서트를 다녀왔지요 ❤️‍🔥

행복했다... 아이돌도 콘서트 열게 해 주라

 

 

 

드디어 겟챠한 옥토 그립톡 ㅠ-ㅠ

예쁜데.. 기다리다가 스마트링에 빠져서 언제 쓸지 모를 그립톡 :)

스마트링 편하다 !

 

 

 

우유팟 케이스 뻑뻑하게 껴지는 거 싫어서 7세대 샀다. 6세대인지 7세대인지 아이팟 어렵네?

대충 모양은 같으니 번장에서 그나마 깨끗하고 저렴한 걸로 겟챠

케이스 잘 껴져서 좋고 역시 스그갬성 굿

 

 

 

오마이레진 에서 주문제작 의뢰한 케이스 !!

영롱보스... 최대한 심플하게 원해서 글리터도 안 넣고 파츠도 적게, 문구만 넣고 싶은 거 길게 넣었다.

실버 레터링 원했는데 골드 밖에 없다고 해서 ㅠ-ㅠ.... 그래도 예쁘니까 슬프진 않아

찰떡같이 제작해주셔서 또..주문 할까 고민 중... (그만해

 

 

 

그리고 나의 사랑 에프님 휠 스티커랑 미니 악세사리 보관함, 래빗 목걸이 겟챠 !

아주 행복해졌어요 ❣️

 

 

 

착용샷 ~~~~

하 맘에 든다. 우유팟도 휠 스티커 바꾸고 같이 찍어야지 또

 

 

 

귀여워.... 혓바닥도 햄찌같애

저 안경 너무 좋다

 

 

 

숭구리당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고작 이런 거에 터지는 사람이라니

인싸오빠 진짜 너무 웃김

 

 

 

오랜만에 구.동료 언니와 함께 데이뚜

저 커피 너무 맛있어.. 

 

 

 

일찍 받은 선물스

탬버린즈 향 좋다. 오래 남아서 더 좋다. 근데 짜는 게 좀.. 힘들다 ㅎ

애매한 가격대로 몇 달 동안 구입을 미룬 동숲 칩 ! 뭐 갖고싶냐길래 걍 말해버림 넘모 재밌어

 

 

 

아 이거 진짜 좋은데 화장 안 한 지 백만년 되어서 넣을 게 없네... 내 화장품 다 어디 갔지?

 

 

 

결국 며칠 뒤에 다시 가서 초코어찌구 먹음.. 맛있다 양 조금만 더 늘려줬으면..

 

 

 

아니 공동현관에 불 켜지면서 무 ㅓ있길래 돌인가..? 혹시 벌렌가... 해서 봤는데 이게 뭐람

개구리..? 깜짝 놀랐지만 벌레 아니라 잘 피해서 들어갔음... 안 비키더라, 내가 비켜 갔어...

 

 

 

맹그로브 <노크 노크>

영혼의 자매랑 전시 보고 왔다. 예진문 역시 인기 많아.. 한참 대기했다. 그리고 제일 볼 게 많았고 예뻤다 ;ㅅ;

저 무드등? 조명? 너무 귀욤, 선풍기 컬러도 고급지다

 

 

 

전시 티켓 할인이 있길래 올라가서 바로 밥 먹기 🍽

건강한 음식이었다 :) 20층이었던가, 높아서 뷰가 좋았다. 시원시원

맹그로브 좋네.. 돈만 있으면 편한 세상

 

 

 

유즈리스어덜트 카페

어덜트 커피랑, 유즈리스 커피를 마셨다. 저 쪼꼬미 그릇 귀욤.. 훔칠 뻔 (?)

맛은 호불호 확실히 갈리는 특이한 맛이었고 맛처럼 가게도 특이했다.

 

 

 

STEEL COFFEE

시그니처 메뉴 만년설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어덜트 커피 마시고 정직한 카페인 시급해서 아아메 시켰다 ㅠ-ㅠ 역시 아아 최고

만년설 안 먹어봐도 맛있다.

 

 

 

큰 쇼핑백에 가득 넣어 받았던 선물

고마와 친구얌

 

 

 

STANDARD SQUARE

송도 근처 간 김에 카페 검색하다가 방문해본 곳 !

파란색 컨셉이 맘에 들었다. 역시 사람 많았고 테이크 아웃 ~

처음 가서 시킨 게 아인슈페너였나..? 하 아무래도 치매 같다.

 

 

 

ㅋ.. 또감 ㅋ.....

이번엔 화이트홀(라떼+설탕),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

커피 잘 안 먹는 우리 엄마... 화이트홀 다 조졌다. 

아 그리고 여기는 일회용 아니고 리유저블 컵으로 제공하는 점이 좋았다... 

 

 

 

아니 어떻게 얼렸길래 다 붙어쓰엉... 안떨엊ㅕ..

 

 

 

가슴!!! 가슴ㅁ!!!!!!!!!!

근데 표정도 넘 귀여움 ㅋㅋ

 

 

 

넌 정말.... 너느은 정말.......... ;;ㅅ;;

하..나 또 유기현 겁나 사랑하네

 

 

 

하 씨 올해 특전 운 몰빵으로 다 쓰는 건가....

기연이 계속 우리 집으로 잘 찾아오는 중 ❤️‍🔥❤️‍🔥 앞으로도 계속 잘 찾아와야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하다하다 별 걸 다 산다

아니 근데 너무 귀여워서.. 안 살 수 없었어... 근데 잘 만져줘야겠다 동글동글하게.. 

아 귀여워 말도 하는데 무서우니까 건전지는 아직 안 넣는 걸로..

 

 

 

자동 샀는데 기현이 생일 나오기 ❣️

아니 사진 편집하는 거 왜 내가 배치한 곳에 저장 안 되는데 ;;; 아 짜증나 ㄴ아ㅣㅇ니햐갣 자꾸 이러면 블로그로 갈 거라고 어? 티스토리 잘 하자

 

 

 

이번엔 백현이 생일 ~

(일상생활 가능? 응 불가능

 

 

 

샀어요 포카홀더 !!!!!

데코덴탑꾸? 다들 잘 만들더라... 나만 또 똥손이지

포카랑 찰떡이어서 너무 기분 좋다

 

 

 

포카를 샀다 ~ 잘↘️ 했↘️ 다↘️

514포카... 얼마나 기다렸던가... 매입 며칠 전에 좀 더 비싼 금액에 올라온 거 봤었는데, 차마 못 샀었지

이번엔 생각한 금액대에 돼서 바로 매입했다 💗 예쁘니

 

 

 

백만년만에 실행하는 포카 정리

키럽클 포카북 좋은데.. 다 좋은데... 너무 찰싹 붙어있어서 뭔가 포카가 위험해 보였다.

슬리브 끼면 잘 안 들어가서 ㅠ 그냥 넣었었는데 불안해서.. 드디어 한다 정리

가드브이 레더 포카홀더 4x4로 샀다. 2x2는 여러 개 필요할 것 같은데, 하나로 보고 싶어서 긴 고민 끝에 큰 걸로...

 

 

 

아악! 악!! 너네 정말 이럴 거냐!! 날 죽여라!

월 - 금이 정말 월 to 금 일 줄 누가 알았겠... 행복하다

 

 

 

이 착장 너무 귀엽고 센스 있고 맘에 들어 

기혀니가 스키니를 다시 입어주는 그날까지.... 알라딘 바지도 귀여운데

그냥 스키니가 가끔 보고 싶을 뿐이야 ( ᴗ_ᴗ̩̩ )

 

 

 

기현 전시회 <파랑에게>

하... 너무 예쁘네 코로나로 입장시간 제한 되어있어서 아쉬웠다 ㅠ-ㅠ 발걸음이 안 떨어졌어...

홈마님들 전시회 많이많이 열어주세요 🖤

 

 

 

기분 좋았던 토요일 ー( ´ ▽ ` )ノ

 

 

 

그리고 내 아이팟 이름ㅋㅋㅋㅋㅋ이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턱곰 굿즈 중 유일하게 사랑받는 햄곰이 🧡

하나 더 살걸.. 바디필로우도.... 다시 팔아줘 재고 팔지 말고

 

 

 

이번 달 최고의 소비 중 하나

예쁩니다. 예쁘구요. 생각보다 작아서 가방에 잘 들어감니다.

 

 

 

27인치 사서 필요 없을 줄 알았던 듀얼 모니터...

회사 프로그램이 ㅈ같아서 필요하네요.... 급하게 일렉트로마트 가서 HDMI 케이블 사기

 

 

 

.... 키올데 진짜 한 번만 무대 해주면 안 돼? 나 저세상까지 가져갈 수 있어 평생 우려먹을게..

 

 

 

이번 가을 MD가 몬스타벅스라는 소리를 듣고 바로 결제 갈긴 다람쥐 머그컵

누가 봐도 유기연인데요... (과몰입)

핵귀엽다 진짜 안쪽에 안 막혀있고 저 얼굴만큼 물 더 들어가는 게 귀여워. 

 

 

 

ㅎ.. 난 병이야 아이폰 거의 다 써보겠네

아이폰 4S 5C SE 6S 8 XS 11 SE2 그리고 8+  (´ゝз・`)ノ⌒☆ 

해외판으로 번장이나 중고나라 256 기다렸는데

돈 있을 때는 꼭 매물 없어서, 빡쳐서 이베이 뒤졌다.

이베이 최고지 어차피 어딜 가도 중고인 거

이베이 갔는데 장기 재고로 New 상품이 있길래..

진짠지 알 수는 없고.. 뭐 그냥 사는 거지...

2021년 하반기에 8쁠을 사는 사람이 있다?

 

 

 

미친 걸까 ?

유기현의 Little Bit Of Love ?

근데 배경이 바다 ?

스타일링 무슨일 ?

하..영상이 안 끝나요.. 파도도 돕는 유기현 커버곡 영상

저 장례식장에 이 영상 틀어주세요.. 꼬옥..

 

 

 

'month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1 December  (0) 2022.03.15
'21 Sep - Nov  (0) 2022.03.15
'21 July  (0) 2022.03.15
'21 June  (0) 2022.03.15
'21 May ①+②  (0) 2022.03.15
yunicorn